프로그래밍/JavaScript

원신 MBTI를 만들어 봤습니다. (휴대폰 미디어 쿼리 완료)

삐제제 2021. 8. 13. 02:48

* 미디어 쿼리를 안해서, 모바일로 보면 화면이 깨져요 *

 

* 2021.08.15 모바일 전용 화면 만들었습니다 이제 안깨져요 *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pjj186.github.io/genshin_MBTI/

 

Genshin Impact MBTI!

안녕! 나야 페이몬! 다들 타바트대륙 모험은 어때? 잘 하고있어? 오늘은 너의 성격유형이 내친구들중에서 누구의 성격유형이랑 비슷한지 알아볼꺼야! 어쩌면 조금 길어서 지루할 수도 있지만!

pjj186.github.io

 

어제 잠이 안와서 토이프로젝트로 뭘 할까 고민하다가, 내가 요즘 즐겨하는 게임인 원신의 캐릭터를 주제로 MBTI를 만들어 봤다.

 

이 맛에 토이프로젝트 하나 싶다! 만들면서 뭔가 실력 올라가는 느낌이 쭉쭉 들었다.

 

로직을 생각하는건 금방 했는데, 질문지가 60개다보니까 엄청난 손가락 노동을 했다..

 

그리고 하나의 js파일에 코드를 다 쑤셔넣어서 3300줄이 넘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미디어 쿼리도 안되있고, 부족한것도 많지만 그래도 만들고나서 꽤 뿌듯했던것같다.

 

미디어 쿼리도 구현 해봐야겠다!

 

쇼핑몰 토이프로젝트도 진행중인데, 오늘 아침에 카카오 비즈앱 요청도 승인됬고, 내일 눈뜨면 열심히 만들어야겠다!